+26 타사갈
2021.05.07. 데뷔
은검의 스텔라나이츠 어둠의 스텔라나이트 - 브링거
2021.05.07.
스텔라나이츠 보라색 아마란서스 ★ AGATHA-98J13LT - 시스
세션 리스트
2021.05.07. [은검의 스텔라나이츠] 환상의 극야
[은검의 스텔라나이츠] 설정
이름: +26 타사갈
나이: 불명
성별:
소속 조직: 필로소피아 대학(교수)
성격: 죽고 싶어함 그리고 세련
당신의 이야기: 이단생물의 세계: 바이오 기술이건 교배의 결과이선, 다양한 생물과 인류가 융합한 세계에서 당신은 이곳에 도착했다. 당신은 새나 짐승, 해양생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.
어둠의 스텔라나이트
절망: 가짜였다: 당신은 행복했다. 그렇다고 생각했다. 그러나 그것은 모두 지어낸 것이다. 당신은 속고 있었다.
소원: 세계를 다시 태어나게 한다: 세계를 근본부터 다시 만들 필요가 있다.
소원의 단계: 8
꽃의 문장: 보라색의 아마란서스
보유한 훈장: 0
왜곡의 공명: 0
스킬
- 기사의 소양
- 영원의 아마란서스
- 생명의 도서관
- 보랏빛 그림자의 검 / 미드나이트 블레이드
- 한밤에 늘어선 아홉 개의 탑
- 과거와 미래의 색채
변신 키워드
"내가 필요한 건 타사갈 뿐인걸!!!"
"... 오늘 밤만이야."
설정 메모: 이단생물 세계의 기술로서 하나 된 다종족 근간 단일개체. 그 자신도 무수한 개체들을 융합하는 연구자(의 조수)였다. 과다를 덜고 결여를 채우며 세계를 위한 일이라고 주입받은 가치만을 좇았었다. 그것이 가짜였다는 것을 알게 된 건 연구 성과를 전달하러 기간세계 학계에 왔을 때였다. 여러 세계가 한 데 모여 적층 도시가 되고, 수직이라는 개념이 유실되지 않았으니 ㅡ 상대적으로 사회적 지위가 현저히 낮았던 자신의 세계에서 다른 세계에서 실험을 한 것. 이후 고향에서 도망치듯 기간세계에 정착했으나 한꺼풀 벗겨진 시야는 날 것이라.
금전 목적으로 AMB281 (Alternative Mortal Body to immortal one) 프로젝트에 참여했다. 그때 제작된 것이 AGATHA-98J13LT였다. 그러나 기대주였던 AGATHA-98J13LT가 +26 타사갈에게 각인 현상 증세를 보이면서 실패작으로 격하되었고 처음에는 버리기 아까워서 데리고 나왔다. 계기는 그랬으나, 지금은...
AGATHA-98J13LT, 아가사에 대한 죄책감으로 아가사에게 심어진 세계를 진실로 만들고자 한다.
이 소원을 이루고 나면 죽을 것이다. 그 자신이라는 오류를 아가사의 세계에서 고쳐 지워낼 것이다.